씨티은행 '추석맞이' 고금리 적금상품에 편의점 상품권까지
상태바
씨티은행 '추석맞이' 고금리 적금상품에 편의점 상품권까지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23일 14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전용 씨티 더드림 적금 최대 5%(연,세전) 혜택
사진=씨티은행
사진=씨티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한국씨티은행(이하 씨티은행)은 올해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월 31일까지 모바일 전용상품인 씨티 더드림 적금을 월 10만원 이상 6개월 만기로 가입하면서, 씨티은행 입출금통장을 연결계좌로 5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하면 2%(연,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조건 충족한 선착순 5천명의 가입고객에게는 만기 후 6천원 상당의 CU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하여, 월 10만원 적립고객의 경우 상품권 금액을 포함하면 세전 연이율 5%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6일 선보인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인 씨티 레벨업통장 출시 기념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오는 10월 11일까지 씨티 레벨업통장을 신규가입하고 개설한 달 마지막 영업일 최종잔액을 1백만원 이상으로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20, 다이슨 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같은 기간 중 씨티 레벨업통장을 지인에게 추천하고 지인이 함께 가입하면, 상품을 가입한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CU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된다. 영업점과 모바일앱 모두에서 가입 가능한 씨티 레벨업통장은 매일의 잔액별 기본이율 위에 씨티은행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른 우대이율을 얹어 주는 상품이지만,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상관 없이 0.6%(연,세전)의 우대이율을 신규한 날의 다음 달 셋째 주 첫 영업일의 전일까지 제공하여, 최대 1.0%(연,세전), 최저 0.61%(연,세전)의 이율을 누릴 수 있다.

씨티은행은 영업점을 찾는 신규 자산관리 고객의 서비스 등급에 따라 3개월 정기예금 금리 최고 1.4%(연,세전), 최저 1.2%(연,세전)와 최대 4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하며, 해당고객들에게 다이슨 청소기와 TV 등 풍성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정기예금 특별금리 행사는 10월 말일까지 진행하며, 한도 소진시 조기종료한다. 또한 영업점을 찾아 자산관리 상담을 진행하는 모든 마케팅 동의 고객에게 마스크와 마스크줄을 증정한다. 씨티은행의 자산관리 서비스는 거래금액 5천만원 이상의 씨티 프라이어리티 등급부터 시작하며, 거래금액에 따라 씨티골드, 씨티 프라이빗 클라이언트까지 등급별로 차별화된 내용으로 제공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씨티은행이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 모두 마음만은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