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넷플릭스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할인 진행
상태바
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넷플릭스빔프로젝터 '포스픽 미니빔' 할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미니빔 추천 제품인 '포스픽 미니빔'이 5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OTT 시장의 성장세가 무섭다. 다양한 OTT 서비스 중에서도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들어 배포할 정도로 매니아 층이 탄탄하게 확보되어 있다. 이렇듯 집에서도 넷플릭스로 영화, 드라마를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스마트빔프로젝터, 넷플릭스빔프로젝터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과거 빔프로젝터가 회사, 학교에서만 사용하는 고가의 장비로 여겨졌던 것과 달리 최근에는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는 가정용빔프로젝트, 블루투스빔프로젝터 등이 많이 출시되어 대중화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인공지능 AI빔프로젝터인 '포스픽 미니빔'이 가성비 미니빔 추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포스픽 미니빔은 색 표현력이 뛰어난 레이저 광학 엔진(LBS) 모듈을 탑재하였으며,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 도입으로 더욱 스마트하게 컨텐츠 검색 및 이용이 가능하다.

포스픽 미니빔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도 나만의 공간에 스마트빔프로젝터, 넷플릭스빔프로젝터 등을 설치하여 영화, 드라마를 감상하며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포스픽 미니빔'은 200g의 가벼운 무게와 정육면체 디자인으로 장소에 제한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 충전선, 보조배터리 없이도 2시간 30분에서 최대 3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처인 와이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