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소울워커' 추석 맞이 대축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소울워커' 추석 맞이 대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는 23일 다가오는 대명절 추석을 맞아 리그 레이드와 이벤트를 선보였다. 

소울워커가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드 콘텐츠는 리그 레이드 '리젼 인베이더'다. 

'리그'는 소울워커의 클랜을 칭하는 용어이묘 리젼 인베이더는 리그에 가입된 사람만 플레이가 가능한 리그 전용 레이드다. 

각 리그를 이끄는 리그장이 1주일에 2회 활성화 시킬 수 있으며 리그원들은 레이드에서 플레이로 획득한 점수에 따라 '리그 레이드 코인'을 획득하고 코인으로 장비 강화에 사용되는 '제련 포인트'를 충전하거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또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10월 14일까지는 매일 게임 속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황금 송편' 아이템을 모아 '에너지 컨버터', '이벤트 칭호' 등 유용한 아이템을 제작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오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는 경험치 획득량, 재화 획득량, 장비 획득 확률이 100% 증가하는 부스팅 이벤트와 함께 접속 시마다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 밖에 게임 속 캐릭터인 하루와 에프넬의 대형 쿠션 및 다양한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추석 굿즈 응모 이벤트와 원하는 5성 아카식을 선택해 얻을 수 있는 헨리의 가방을 찾아라 이벤트도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