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퍼마일 자동차보험' 카드사별 혜택 강화
상태바
캐롯손보, '퍼마일 자동차보험' 카드사별 혜택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캐롯손해보험은 23일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선택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휴 카드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캐롯손보와 현대카드는 올해 2월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Edition3' 제휴카드를 단독 출시했다. 해당 카드로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전월 실적에 따라 매달 최대 2만4000원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0월에는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가입하고 모든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3만원 주유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연 단위 예상 보험료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해당되며 주유권은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된다.

롯데카드와는 최근 출시된 '롤라(Lola)카드'로 퍼마일 자동차보험 상품 결제 시 매월 결제금액의 5%(연간 3만원 한도)를 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캐롯 990 운전자보험'과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보험'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를 카드 포인트로 가져갈 수 있다.

신한카드와는 9월 30일까지 최대 8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Deep Oil 카드'로 캐롯손해보험 및 일반가맹점 이용시 1인 1회에 한해 최대 8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신한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경우 연 보험료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3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 이벤트 모두 10월 말 캐시백 금액을 지급할 예정이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늘려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생활밀착형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