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할인부터 경품까지' 추석 맞이 이벤트
상태바
우리카드, '할인부터 경품까지' 추석 맞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우리카드는 22일 추석 연휴를 맞아 집콕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와 주요 유통업체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집콕 꿀템'을 중심으로 경품 이벤트를 열었다. 내달 4일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우리카드(법인, 기프트카드 제외)로 온라인쇼핑과 영상, 음악, 전자 도서 등 구독경제 업종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LG시네빔(3명), 2등은 정관장 다보록 감사정편(9명), 3등은 제스파 터보 마사지건(27명), 4등은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81명), 5등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884명) 등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오는 30일까지 이마트에서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도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3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7일까지는 G마켓, 옥션 내 추석 선물 품목에 대해 10% 할인 쿠폰을 준다.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일부터 내달 4일까지의 이용금액이 지난 5~7월 월평균 이용금액을 초과할 경우 금액대별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 추가 이용 시 1만원, 100만원 추가 이용 시 2만원, 250만원 추가 이용 시 5만원, 500만원 추가 이용 시 7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외직구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내달 14일까지 지정된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등 종합 쇼핑몰과 건강보조제 및 명품직구 쇼핑몰 등 14개 가맹점이 적용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