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1인용 전기 온열매트 '포레몽 온수매트' 할인 이벤트
상태바
추석 선물 1인용 전기 온열매트 '포레몽 온수매트'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스마트스토어 '포레몽'은 '온수매트'를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현재 싱글, 더블(분리난방)은 전 수량 품절됐으며 다른 옵션 상품도 품절이 임박한 상태다. 4차 재입고 일정은 10월 9일이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라돈 전자파를 직접 테스트하여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실험 결과 환경부 권고 기준치의 8% 안 되는 수준으로 일반적인 기준보다 낮게 측정된 바 있다. 이와 함께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 소재의 숨 쉬는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통기성이 우수하여 숙면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호스 판넬을 사용하지 않아 열전도율이 높은 것은 물론, 한 개의 매트에서 두 개의 온도 조절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한 쪽만 작동시킬 수 있어 1인용 온수매트, 전기장판, 추석선물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도센서, 동파 방지, 화재 방지 등 8중 안전장치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전기세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본드나 글루건을 사용하지 않아 아이와 함께 생활하는 가정집이나 어르신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포레몽 관계자는 "온수매트 추천 상품 등을 추석선물로 구입하려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제품의 특성을 파악하려는 소비자들이 있다"며 "포레몽 온수매트는 맞춤형 분리난방 시스템으로 최적의 온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폴더블 초슬림의 가벼운 무게로 이뤄져 휴대성과 보관이 용이하며 현재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포레몽 온수매트 구입 후 포토구매평 작성 및 플친 추가 시 무선이어폰 '버즈팟'을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포레몽'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