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분쇄기 한가위 맞이 할인 혜택 이벤트
상태바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분쇄기 한가위 맞이 할인 혜택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가 한가위 세일 행사를 통해 기존 구매고객에 대해 감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며 공동구매 그룹을 제외한 구매 고객 전원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자동으로 적용받는다.

이번 행사는 매번 일일이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해야 하는 데서 오는 스트레스가 크다는 이들이 속출하는 것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함이다.

어썸스퀘어에서 마련하고 있는 혜택은 다양하다. 맘카페 리뷰 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포토후기 작성 후 지급되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하는 마사지건, 미생물제제와 모종삽 등 다양한 제공 행사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이와 별도로 지인 할인 및 현금 할인, 1+1할인을 비롯해, 별도 사은품을 제공받지 않는 대신 7만원 할인을 선택할 수도 있어 선택의 폭을 크게 넓히고 있다. 구매 시 옵션 선택을 통해 직접 고를 수 있는 만큼, 구매 절차상의 번거로움도 없는 편이다.

어썸스퀘어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19차 입고수량까지 완판 행진을 거듭해, 이에 보답하고자 할인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별도 2차 처리 과정 없이 진행 가능하며, 한국식 음식 분해에 최적화된 120종의 미생물을 이용한 분해가 이루어지는 방식이어서 명절 음식 처리에도 효과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어썸스퀘어 음식물분쇄기는 26리터에 달하는 대용량 사이즈로 1회 처리 용량이 최대 1.7Kg이나 되기에 웬만한 가정이라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크기다. 또한 반영구 필터를 장착해 별도 교체 없이 장기간 이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물을 붓고 난 다음 날 즉시 이용 가능한 것은 물론, 3중으로 탈취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냄새에 대한 우려도 없다. 

구매 관련 문의는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