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블린' 시도, 래퍼 윤훼이와 콜라보…더블 싱글 'KIIDULTHOOD' 발매
상태바
'그루블린' 시도, 래퍼 윤훼이와 콜라보…더블 싱글 'KIIDULTHOOD'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그루블린 제공]
[사진= 그루블린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시도(Xydo)가 요즘 힙합씬에서 떠오르는 래퍼 윤훼이와 만났다. 

시도(Xydo)는 더블 싱글앨범 [KIIDULTHOOD(키덜트후드)]를 9월 22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더블 싱글앨범 [KIIDULTHOOD]의 타이틀곡은 'DOLL'(Feat. YUNHWAY)은 어린 시절 아이들이 항상 가지고 다니는 애착 인형을 의인화해 사랑받고 싶어하는 순수한 마음을 가사로 녹여 표현해낸 곡이다. 특히 사랑스러운 곡의 주제와 잘 맞는 분위기의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쇼미더머니8'과 최근 방영했던 '굿걸'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줬던 윤훼이(YUNHWAY)가 피처링해 곡의 분위기에 묘한 매력을 더해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싱글앨범의 또 다른 타이틀곡인 'GI ZI GE(기지개)'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KIIDULTHOOD]의 의미를 잘 보여줄 수 있는 곡이다. 이는 아무도 예상할 수 없는 미래에 대한 걱정이 무의미한 것 같다는 생각으로 조금 내려놓자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타이틀곡 'DOLL'의 순수함과는 반대로 어른스러운 성장을 잘 표현했다. 

시도(Xydo)는 "이번 더블 싱글앨범을 통해 어린 시절을 두 가지 측면에서 이야기를 했다"며 "윤훼이와 이번 곡 작업을 해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그루블린에 소속돼 있는 시도(Xydo)는 포이즌홀릭(POISONHOLYC)의 크루로 언더씬에서 활동한 실력파 알앤비 보컬이다. 킬라비, 숨셔, 보이텔로, 라비 등 아티스트의 피처링에 참여하며 힙합씬에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12월 R&B 보컬그룹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의 내한공연 무대에서 게스트로 서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