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동물원 여행 떠나요" 틱톡X쥬라리움, 온라인 반려동물 라이브 및 챌린지 진행
상태바
"랜선 동물원 여행 떠나요" 틱톡X쥬라리움, 온라인 반려동물 라이브 및 챌린지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이 국내 최대 실내동물원 쥬라리움과 손잡고 코로나 블루(코로나 우울증) 극복을 위한 '온라인 반려동물 라이브'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바깥 활동이 어려운 시민들에게 쥬라리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들의 모습을 선보이고 동물들과 틱톡 챌린지 영상을 찍으며 기분전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쥬라리움은 식물원, 체험교실, 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갖춘 국내 최대 실내동물원이다.

온라인 반려동물 라이브는 쥬라리움 공식 틱톡 계정에서 21일부터 27일까지 총 7일간 매일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사육사가 함께 출연해 동물들의 먹방과 실시간 Q&A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게 된다. 패럿, 라쿤, 코아티, 미어캣, 과나코, 알파카, 사막여우 등 동물원을 방문하지 않으면 쉽게 만나보기 힘든 일곱 종의 동물을 일주일 동안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틱톡 최초로 라이브 방송과 챌린지를 동시 진행하는 이벤트라서 더욱 눈길을 끈다. 매일 라이브 종료 후 쥬라리움 공식 틱톡 계정에 올라오는 일곱 동물들의 영상에 맞춰 듀엣 영상을 찍어 올리거나, 틱톡X쥬라리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시하는 미션 영상을 활용한 듀엣 영상 촬영본을 지정 해시태그(#미스터애니멀)와 함께 올림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 반려동물을 기르는 사람, 동물을 좋아하는 랜선 집사들 누구에게나 즐거운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에는 매일 라이브 시청자 한 명과 챌린지 참가자 네 명에게 로봇청소기, 마사지 건, 에어프라이어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브 이벤트 당첨자는 라이브 방송 중 랜덤 추첨으로 발표되며 챌린지 이벤트 당첨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