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 공식계정 오픈, 특별기획전 개최
상태바
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 공식계정 오픈, 특별기획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몰 맘큐에서 한 품목만 구입해도 클렌징 브러쉬, 폴더볼 미러 등 경품 2종 증정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생활혁신기업 유한킴벌리의 '레드 투 래드(RED TO RAD)'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오픈을 기념해 자사몰 맘큐와 함께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레드투래드를 관심 있게 응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레드투래드가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와 손잡고 준비한 행사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유한킴벌리 맘큐채널에서 현재 판매 중인 레드투래드 제품을 구매하면 2만원 상당의 경품 4종 중 2종을 증정한다. 레드투래드 전 품목 중 하나만 구매해도 경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경품은 마이크로 미세모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제거를 도와주는 듀얼타입 클렌징 브러쉬,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폴더블 미러, 미니사이즈 클렌징폼과 센서티브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기획전 기간 내에 사용할 수 할인 쿠폰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상품권이 증정된다.

유아/아동 스킨케어 전문가 유한킴벌리가 지난 4월 처음 선보인 신생브랜드 '레드 투 래드(RED TO RAD)'의 안티더스트 배리어 미스트는 지난달 방송된 KBS joy '셀럽뷰티2'에서도 배우 이시영이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뷰티 아이템으로 소개하며 제품력을 인정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