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방식 '제31회 동성로축제' 10월 개최
상태바
언택트 방식 '제31회 동성로축제' 10월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올해 초부터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의 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부 활동이나 오프라인 만남이 제한된 '집콕' 생활이 계속되면서 시민들이 집에서 여가 시간을 슬기롭게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다양한 온라인 행사들이 마련되고 있다.

(사)달성문화선양회가 주최하고 동성로상점가상인회가 주관하는 2020년 제31회 언택트 동성로축제가 오는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온라인상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방구석 1열에서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한 이번 언택트 동성로축제는 온라인 비대면 축제로 온라인(유튜브, 홈페이지) 중계 및 참여를 통해 이뤄진다. 투표, 이벤트 등 언택트 방식의 축제 참여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동성로축제의 프로그램은 가요제(동성로에서 부르GO), 댄스대회(동성로에서 춤추GO), 먹방 장기자랑(동성로에서 먹GO) 등 다양한 콥셉트로 꾸며진다. '동성로에서 부르GO'는 일반인들의 노래자랑 한마당이 될 예정이고, 대구 시민들의 먹방 부심을 보여줄 전망이다. 

사전 신청기간은 오는 10월 5일까지이며,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가이드라인에 맞춰 파일을 업로드하면 된다. 본선 진출자 발표는 10월 8일 홈페이지 및 동성로축제 공식 SNS 계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본선 및 결승 진출자들은 홈페이지 내에서 영상이 공개되고 심사위원 점수 및 인기투표 점수를 반영하여 우승자가 결정된다. 

(사)달성문화선양회 이준호 회장은 "시민들이 온라인을 통해서라도 즐겁게 소통하고 화합과 축제의 장을 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며 "다양한 사람들과 특별하고 재밌는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동성로 언택트 축제를 좀 더 즐길 수 있게 기획했으며, 온라인을 통한 상호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전국적으로 동성로가 알려질 수 있는 큰 기회"라고 전했다.

제31회 동성로축제는 언택트 축제인 만큼 각종 SNS 이벤트가 많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