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5주년 기념' 아메바컬쳐, 네이버나우 단독 채널 오픈
상태바
'창립 15주년 기념' 아메바컬쳐, 네이버나우 단독 채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아메바컬쳐가 다양한 창구로 음악팬들과 만난다.

21일 아메바컬쳐는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오는 23일 네이버나우 채널을 새로 오픈하고, 오는 28일 제페토 내 아메바컬쳐 월드를 생성한다"고 밝혔다.

아메바컬쳐는 네이버앱에서 방송되는 24시간 라이브 쇼 '네이버나우'에 '아메바컬쳐 NOW' 채널을 오픈하고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15주년을 맞은 만큼 다각도 형식으로 구성한 영상 및 오디오 콘텐츠들이 준비돼 있다.

23일 채널 개설과 함께 이날 오후 11시 다이나믹 듀오와 24일 발매되는 아메바컬쳐 컴필레이션 앨범 'THEN TO NOW(댄 투 나우)'에 참여한 색소포니스트 김오키가 함께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아메바컬쳐 NOW'의 첫 포문을 열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네이버제트가 운영하는 글로벌 증강현실(AR) 아바타 서비스 제페토에서도 아메바컬쳐를 만나볼 수 있다.  제페토에선 15주년 프로젝트들을 엿볼 수 있는 전시, 미니 스테이지 등을 구성하여 아메바컬쳐의 과거부터 앞으로의 모습들을 둘러볼 수 있을 예정이다.

아메바컬쳐 15주년 전시회 기념 맵은 '제페토 빌드잇(ZEPETO Build it)'으로 제작 되었으며, 누구나 제페토 빌드잇을 통해 상상하는 모든 공간을 쉽게 제작할 수 있다. 이미 해외에서는 제페토가 큰 인기라 이번 아메바컬쳐 세계에도 관심이 쏠린다. 특히 국내 엔터사에서 제페토 월드를 생성하는 것은 이번이 첫 시도다.

아메바컬쳐는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음악 프로젝트 '댄 투 나우', 오는 10월 8일 온라인 뮤직쇼 개최, 오는 24일 온라인 VR 전시회 개최 등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