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7기 발대식 개최
상태바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7기 발대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홍보대사 17기 60명…대우건설 PR과 CSR 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
지난 18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 대대홍 17기 발대식을 진행하는 (좌측부터)이다솔 아나운서, 정대우, 대대홍 운영국. 사진=대우건설
지난 18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 대대홍 17기 발대식을 진행하는 (좌측부터)이다솔 아나운서, 정대우, 대대홍 운영국. 사진=대우건설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지난 18일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대대홍) 17기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하고 오는 12월까지 4개월간의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형)은 21일, 지난 18일 대대홍 17기 발대식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1차 서류 전형을 대신해 언택트 환경 맞춤형 콘텐츠 공모전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했다. 선발된 홍보대사들은 앞으로 온라인을 통해 '대우건설'과 '푸르지오'를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작해 홍보하고 CSR 활동을 직접 기획해 수행한다.

대대홍 17기는 이전 16기보다 인원을 2배 늘린 총 60명으로 기존 수도권 소재 대학교로 한정된 모집대상을 전국의 대학교 학생들로 확대해 많은 학생들이 지역적 한계를 뛰어넘어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발대식에 참여한 김선아 학생은 "대대홍 17기 활동은 제 꿈을 이루는데 좋은 경험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며 "대대홍 17기로서 아이디어를 맘껏 발휘하고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1년째를 맞이한 대대홍은 지난 2009년 창단한 건설업계 최초 홍보대사 대외활동으로 지난해까지 총 16기, 615명이 활동했으며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나들며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생각이 실현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대홍은 단순히 대학생들의 대외활동이 아닌 대우건설과 함께 시너지를 창출하는 팀원으로 활동해왔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