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공기업단기',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 당일 풀서비스 실시
상태바
커넥츠 '공기업단기',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 당일 풀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공기업단기)'가 오는 26일 시행되는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 채용 필기시험의 합격 예측 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시험 직후 문항별 기출 키워드를 기반으로 정답을 제공해 빠른 채점을 돕고 합격 여부 파악을 돕는 서비스다. 지난 2018년 공기업단기가 업계 최초로 시행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건보 NCS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후 12시부터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로 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공기업단기는 NCS 시험문제로 출제된 주요 키워드를 수험생들이 복원하도록 돕고 출제 키워드를 바탕으로 채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필기시험 결과 발표 전에 미리 합격 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으며 시험 난이도와 후기도 나눌 수 있다.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사전등록 예약을 하면 'NCS 온라인 모의고사'(전원)를 무료로 제공하며 건보 필기시험 당일 공기업단기에 접속해 키워드 등록 또는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편의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우수 후기 작성자, 최다 댓글 작성자를 위한 경품도 준비됐다. 

공기업단기는 또 다음 달 11일과 17일에 각각 치러질 서울교통공사, 코레일 NCS 필기시험 역시 시험 당일 합격 예측 풀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