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간편하게 굽는 '한판 닭불고기 간장맛·고추장맛'
상태바
하림, 간편하게 굽는 '한판 닭불고기 간장맛·고추장맛'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21일 11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하림이 프라이팬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한판 닭불고기' 간장맛과 고추장맛 2종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닭고기 순살을 얇게 썰어 양념한 제품으로 프라이팬이나 석쇠에 굽기만 하면 맛있는 닭불고기를 즐길 수 있다.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육자회담-닭고기특집'에 소개돼 화제를 모았던 '청송 닭불고기' 레시피에서 착안해 개발했다.

한판 닭불고기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 기법으로 갓 잡은 닭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았다. 양조간장, 양파, 무, 마늘, 사과, 배 등을 갈아 넣어 순하고 깔끔한 간장맛과 국내산 고춧가루로 양념해 칼칼한 고추장맛 2종이 있다.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따로 해동하지 않은 제품을 프라이팬에 올린 다음 종이컵 반컵 분량의 물을 붓고 7~8분간 가열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양파, 파, 당근 등 각종 채소를 넣으면 더욱 풍성하고 맛있는 닭불고기를 즐길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jtbc '육자회담-닭고기특집'에 나온 닭고기 요리를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으로 기획해 출시하게 됐다"며 "외출이나 여행이 부담스러운 시기인 만큼 외식메뉴 부럽지 않은 한판 닭불고기로 집에서 기분전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