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서 '가족사랑 스튜디오' 행사
상태바
휠라코리아,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서 '가족사랑 스튜디오' 행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19일 14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휠라코리아 제공
사진= 휠라코리아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휠라코리아가 오는 27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 '휠라 가족사랑 스튜디오'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에 응모된 가족사진을 현장에 전시하고, 당시 많은 참가자들이 버킷리스트로 손꼽은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포함해 따뜻함을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특히 SS(Safe&Smart)를 콘셉트로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휠라 가족사진 스튜디오에서는 전문 포토그래퍼가 상주, 가족사진을 현장에서 직접 촬영해 준다. 행사 기간 중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휠라 세일즈존(휠라, 휠라 키즈 포함) 및 휠라 매장 구매고객(10만 원 이상)에게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며, 촬영한 사진은 액자까지 직접 제작해 증정한다.

또한 이달 말 론칭 예정인 휠라 '프로젝트 7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20일까지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패션관 6층에 마련된 쇼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프로젝트 7 컬렉션은 밀리터리 무드와 테크웨어 요소를 반영한 FW 시즌 의류, 신발, 액세서리로 구성된 휠라의 신규 라인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행사장 안전에 만전을 기한만큼 모처럼 가족분들과 함께 지친 심신 달래시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힘을 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기를 바라고 응원하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