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트럭, 뉴 악트로스 출시 기념 '더블더블' 금융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벤츠 트럭, 뉴 악트로스 출시 기념 '더블더블' 금융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금융 상품 이용 고객 대상…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뉴 악트로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뉴 악트로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이 뉴 악트로스 국내 출시를 기념해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와 함께 뉴 악트로스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혜택 및 불의의 사고(차량 전손·도난, 교통상해사고 등) 발생 시 사고 이후 할부금을 전액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의 '더블더블 캠페인'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금융 프로모션은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신차 구매의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과 맞춤형 금융 설계를 제공함은 물론 예기치 못한 사고(차량 전손·도난, 교통상해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보험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경제적인 부담감을 벗고 안심하고 비즈니스에 매진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더블더블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금융 상품을 통해 뉴 악트로스 모델(뉴 악트로스 에디션1, 뉴 악트로스 트랙터)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할부금 200만원을 지원하며 고객의 니즈에 따라 할부 기간을 최대 84개월까지 설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고객의 개인 신용 상황 및 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금융 실적에 따라 다양한 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할부 계약 후 2년 내 예기치 못한 차량 전손·도난 등의 불의의 사고 발생 시 사고 발생 이후 남은 잔여기간의 할부 원금을 전액 지원해주는 특별 보험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차량뿐만 아니라 교통사고로 인해 고객이 고도의 후유장애진단 혹은 사망에 이르렀을 경우에도 사고일 이후 남아 있는 잔여 할부 원금을 전액 지원해준다.

이 외에도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를 목표로 탑-클래스 제품 및 고객과 동행하는 신뢰의 서비스를 지속적 강화하여 고객 만족 제고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중장기 계획의 일환으로 고객이 운송 사업을 시작하는 트럭 출고 시점부터 차량을 운행하는 전 기간에 걸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강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관계자는 "벤츠 트럭이 추구하는 서비스 영역은 단순 고장 수리 그 이상의 것을 추구하며 성공을 향한 고객의 여정에 늘 동행하며 차별화된 트럭 서비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