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G7000 식기세척기,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전 물량 완판
상태바
밀레 G7000 식기세척기,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전 물량 완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지난 15일 G 7000 식기세척기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전 물량을 완 완판을 기록했다. 

또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탄생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라이브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가입자 500만명을 돌파한 국내 대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잼라이브에서 동시 진행됐다. 특히 잼캐리 김일중 아나운서와 잼미미 노금미 쇼호스트의 특별한 호흡이 돋보이며 라이브의 극적인 재미를 더했다고 밀레는 설명했다.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는 전 세계 최초로 이중센서를 통해 식기의 양뿐만 아니라 오염도까지 감지해 그에 맞는 세제만을 자동으로 투입해 주는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2리터 생수병 3병에 불과한 6L의 물만으로도 식기를 세척할 수 있으며 최대 16인용의 식기를 한 번에 세척 가능하다. 이 제품은 최대 20년간 사용할 수 있도록 1만5000 시간의 까다로운 내구성 테스트 거친 후 출시됐다.

제품 출시 기념 라이브는 예고 영상만 2만3000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판매된 제품은 예약 구매 형태로 오는 10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