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소셜 이벤트 당첨자 발표
상태바
지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소셜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사전 계약 300대 9월 말부터 고객 인도 시작
사진=FCA코리아
사진=FCA코리아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지프(Jeep®)의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곧 고객들을 만난다. 사전계약 300대 물량을 2주 만에 소진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마침내 국내 입항을 마치고 고객들을 찾아갈 준비 중이다. 고객 인도는 9월 말부터 예정되어 있다.

지프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지난 7월 20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된 사전 이벤트의 미션을 모두 완수한 당첨자를 발표했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3개월 시승권이 주어질 1등 당첨자 3인은 지프의 공식 인플루언서인 지프 트라이브(JEEP TRIBE)로 임명돼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버킷리스트를 이루어가는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당첨자 3인의 버킷리스트 달성 과정은 이들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및 인스타그램에 #지프족 #Jeeptribe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는 태이아빠 권우창(@beenoze), 남자여행 김희준(@tourjay), 서누킴 김선우(@sun____w) 등 3인이며 이들은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3개월 동안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가족, 친구들과의 모험의 동반자가 되어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빨리 만나 대한민국의 자연을 그대로 간직한 곳으로 당장 떠나고 싶다"고 입을 모앗다.

또한 "가족들과 함께 좀 더 거친 곳, 좀 더 깊은 곳, 좀 더 자유로운 곳으로의 여행을 떠날 것"이라며 "버킷리스트를 실현해 나가는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당첨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고객 출고 이전에 전국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Jeep Tour(지프 투어)'는 지난 6일부터 전국 전시장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