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디, '내가예' OST 참여…'우리만 아는 그 길을 걸어가요' 음원 발표
상태바
플루디, '내가예' OST 참여…'우리만 아는 그 길을 걸어가요' 음원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뮤직그라운드 제공]
[사진= 뮤직그라운드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싱어송라이터 플루디(Floody)가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OST에 다섯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플루디가 부른 Part.5 '우리만 아는 그 길을 걸어가요'는 17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OST 제작사 뮤직그라운드는 이 곡의 하이라이트와 드라마의 아름다운 영상미를 함께 담은 티저를 지난 15일 각종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등에 선공개해 정식 음원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우리만 아는 그 길을 걸어가요'는 따뜻한 멜로디 속에 담긴 애틋한 사랑이야기가 플루디의 소울풀한 음색과 어우러져, 주인공들의 로맨스를 한껏 돋보이게 해 주는 곡이다.

플루디는 2017 첫 싱글 '창문' 발매 이후 국내외에서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 올해 초 호주 퍼스에서 열린 'Fringe world festival 2020'에서 호주 유명 프로듀서 CASUEL(캐쥬엘) 등과 무대에 올라 4곡을 라이브로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또한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어서와' 등 OST에도 활발히 참여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고 있다.

이 곡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부부의 세계' 등 많은 작품에서 존재감을 보여준 음악 감독계의 거장 개미가 작곡했다. 또 개미와 호흡을 맞춰 온 작사가 'yoda'와 싱어송라이터 겸 작곡가 'HYUNKI'가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