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시스템 초음파살균식기세척기 설치매장 친환경 안심매장 인증 시행
상태바
㈜이오스시스템 초음파살균식기세척기 설치매장 친환경 안심매장 인증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초음파살균식기세척기 제조업체 ㈜이오스시스템은 매장 고객들이 안심하고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이오스시스템 초음파살균식기세척기가 설치된 매장에 대하여 친환경 안심매장 인증을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오스시스템 초음파살균식기세척기와 친환경활성제를 사용하여 냄비와 그릇 등 주방용품을 세척하면 대장군균, 살모넬라균, 황색포도상구균, 비브리오균, 식중독균까지도 살균이 가능하다.

따라서 매장에서는 보다 위생적으로 주방용품을 관리하고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안전한 밥상을 지켜줄 수 있다.

초음파살균식기세척기는 음압과 케비테이션 효과에 의해 강력한 에너지를 방출하는데 이 때 세척물의 표면과 눈으로도 보이지 않는 곳까지 손상 없이 세척하는 것은 물론, 과일/채소 등의 잔류농약과 이물질까지 안전하고 철저하게 세척을 해낸다.

또한 기계적인 작용과 화학변화로 인해 박테리아(세균)가 파괴되며, 케비테이션이 발생될 때 물속의 과산화수소(Hydrogen Peroxide) 등이 생성되어 강력한 살균효과를 보인다.

이에 ㈜이오스시스템에서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RT)에 초음파살균식기세척기 살균력 시험을 의뢰하여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한 살균력을 인정받았다.

㈜이오스시스템의 친환경 안심매장 인증은 매장 앞에 설치된 인증 배너와 출입문에 부착된 인증 스티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