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1995 딤채 레트로' 게임 행사 실시
상태바
위니아딤채 '1995 딤채 레트로' 게임 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위니아딤채가 2021년형 신제품 딤채 출시를 기념해  '1995 딤채 레트로 게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995년 출시한 딤채 시기에 유행한 레트로 게임을 활용해 딤채의 오리지널 가치에 대한 스토리를 친근하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게임 방법은 엄마의 김치 레시피를 찾아 떠나는 주인공 딸이 앞으로 달려나가며 냉기를 던져 열기를 제거하고 장애물을 피하는 과정에서 딤채의 특성을 살린 김치재료, 열대과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 점수를 얻는 방식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스테이지 종료 후에는 높은 점수와 참여도로 선정하는 '게임왕'과 이벤트와 가장 활발하게 게임에 도전한 응모자에게 주어지는 '열정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높은 점수를 기록한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딤채 쁘띠, 딤채쿡 당질저감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한다. 또 열정왕 이벤트는 12월 16일까지 게임을 가장 열정적으로 한 참가자에게 신세계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위니아딤채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위니아딤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