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코로나 시대 새로운 축제문화 선도
상태바
포스트코로나 시대 새로운 축제문화 선도
  • 임신영 기자 sy1526@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16일 11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ON도, '도봉구 온라인 책축제' 활짝!

[컨슈머타임스 임신영 기자] 오늘(16일)부터 4일간 온라인에서 다채로운 책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어 주목을 받고 있다.

'도봉구 책축제'는 매년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도봉구민과 함께 만드는 도봉구립도서관 대표행사다. 올해 9회를 맞이하는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책축제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영상을 통한 전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책축제의 주제는 '지속가능한 발전'이다. 슬로건은 '지.구.ON.도.'로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도봉구 온라인 도서관 책축제'의 줄임말이다. 지속가능한 발전, 포스트 코로나시대, 책, 도봉구 도서관 이 4가지의 의미를 담았다.

이번 축제는 새롭게 시도되는 온라인 축제인 만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16일부터 19일까지 4일 동안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한다. '지속가능한 발전'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1일차에는 지구환경, 2일차에는 동물보호, 3일차에는 양성평등, 4일차에는 건강을 주제로 지속가능한 발전의 가치를 콘텐츠에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온라인 책 축제를 통해 새로운 축제문화를 선도하고, 책과 도서관으로 이야기하는 지속가능한 가치와 의미를 함께 발견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