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시은, 바이올리니스트 완벽 소화…'수준급 연주'
상태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시은, 바이올리니스트 완벽 소화…'수준급 연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방송 캡처]
[사진=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방송 캡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하반기 데뷔를 앞둔 그룹 하이업걸즈(가칭) 박시은이 감초 연기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박시은은 지난 1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극본 류보리/연출 조영민/제작 스튜디오S) 5회에서 바이올리니스트 조수안 역으로 깜짝 등장했다.

이날 도도하면서도 얄미운 구석이 있는 캐릭터로 분한 박시은은 극 중 등장인물과 다양한 관계로 스토리를 이어나갔다. 통통 튀는 매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짧은 분량에도 강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또 바이올린 연주신까지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자아냈다.

5회 방송분에서 조수안은 채송아(박은빈 분)와 같은 대학 출신이자 박준영(김민재 분)에게 큰 도움을 준 변호사의 딸로 등장했다. 조수안의 연주회에 많은 이들이 몰렸고, 채송아 역시 선망의 눈길로 조수안을 바라봤다.

조수안은 채송아에게 연주회 신발을 빌려 신은 뒤 "우리 학교 3수인가, 4수 한 언니 아니냐"고 아는 척했다. 주변 사람들에게 "저 언니 계속 꼴찌라더라. 서령대에서 바이올린 한다고 다 바이올리니스트 되는 건 아니다"라는 말로 채송아에게 상처를 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조수안은 이정경(박지현 분)에게 박준영의 뉴욕 연주회 당시 본 적이 있다고 말하며 한현호(김성철 분)가 두 사람의 관계를 짐작하게 만드는 결정적 역할을 하는 등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박시은은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쌍갑포차' 등에 출연하며 청순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