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펭수 모형비행기 기획상품 마지막 한정 판매
상태바
제주항공, 펭수 모형비행기 기획상품 마지막 한정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15일부터 AK몰에서 펭수 기획상품 400세트 한정 판매 진행…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친환경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펭수' 를 활용한 모형비행기 기획상품(굿즈, goods)의 마지막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지난 7월부터 운항승무원 버전의 '펭기장'과 객실승무원 버전의 '펭무원' 이미지를 넣은 펭수 모형비행기와 펭수 포토카드, 볼펜, 핀버튼, 스티커 등이 포함된 기획상품을 제작해 판매했다.

15일부터 실시하는 이번 한정판매는 지난 2회차에 걸쳐 판매된 '펭수 모형비행기 기획상품'이 판매 개시 10분만에 완판 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것에 대해 추가로 구성한 것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총 400세트에 한해 마지막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펭수 모형비행기와 기획상품 3종세트(포토카드/스티커세트+볼펜+핀버튼4종)를 포함한 세트의 3차 판매 정상가격은 3만9200원이며 15일부터 AK몰을 통해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오는 22일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제주항공은 한가위를 맞이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로는 구매고객을 위한 펭수 친필 사인 모형비행기 5개를 첫번째 구매고객을 포함해 100번째 단위 구매자들에게 보내준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애경 랩신 위생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펭수 모형비행기 기획상품은 친환경 여행 홍보담당인 펭수를 주제로 한 만큼 모형비행기 포장시 내부고정용 박스를 플라스틱이나 스티로폼이 아닌 종이로 제작했으며 모형비행기 박스 인쇄 또한 친환경 콩기름을 사용해 환경보호에 동참했다. '제주항공×펭수' 기획상품 판매금액의 일부는 '제주도 자연환경보호'를 위해 기부하는 등 지속적으로 친환경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제주항공은 2020년대한민국 친환경상품 '그린스타(GREEN-STAR) 저비용항공 부문 1위로 선정됐으며 환경 보호와 여행의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친환경 여행법을 친환경 여행 홍보담당 펭수와 함께 자사 SNS채널을 통해 다양하게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