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모두의 건강' 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모두의 건강'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하나카드는 15일 지난 상반기 선보였던 '모두의 쇼핑' 카드에 이어 '모두의 건강' 카드를 출시한다.

모두의 건강 카드는 크게 일상의 혜택과 건강한 혜택을 제공한다.

일상의 혜택으로는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저녁식사 오후 6~9시(국내 일반 음식점 이용 금액의 5% 적립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용 금액의 5% 적립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이용 금액의 5% 적립 △온라인가맹점(하나원큐페이 이용 시) 이용 금액의 5% 적립 등을 제공한다.

건강한 혜택은 직전 3개월 연속 실적 50만원 이상 시 △골프/레저(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스포츠센터, 수영장 업종) 이용 금액의 5% 적립 △병원/동물병원(병원 업종, 동물병원 업종) 이용 금액의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두의 건강 카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며 GC녹십자헬스케어와 함께 6개월 동안 '건강부스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 건강박스(스마트체온계, 마스크, 멀티비타민, 손소독제)와 △VIP 헬스케어서비스 (건강검진 예약 및 비용우대, 전문가와 건강상담, 대학병원 안내 및 진료예약대행, 건강컨텐츠 제공)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카드 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권령은 하나카드 상품서비스부 주임은 "모두의 건강 카드가 코로나19를 이겨내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