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단백질·견과류로 건강 챙기는 '던킨-짐' 캠페인
상태바
던킨, 단백질·견과류로 건강 챙기는 '던킨-짐' 캠페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14일 17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던킨-짐(D-GYM)' 캠페인을 진행한다.

던킨-짐은 던킨(DUNKIN)과 체육관(Gym)을 결합한 단어로 '에너지가 필요할 때 먹으면 딱 좋은 던킨의 맛'을 주제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던킨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백질과 견과류를 넣은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신제품은 △프로틴 초코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커피 샷을 얼음과 갈아 만든 '프로틴 모카 던카치노' △단백질을 더한 '프로틴 베이글' △아몬드와 초콜릿 크런치를 토핑한 '아몬드 초코 크런치' 등 3종이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매장에서 '프로틴 모카 던카치노' 구매시 '아몬드 초코 크런치' 도넛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오는 20일까지 해피오더 앱과 쿠팡이츠에서 신제품을 배달 주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8~19일에는 '요기요 슈퍼 레드 위크'를 통해 배달비 할인 프로모션도 운영할 예정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단백질을 더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던킨만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