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이커머스업체 ㈜엔공구, 레인엑스·블랙매직 브랜드 2+1 행사
상태바
자동차용품 이커머스업체 ㈜엔공구, 레인엑스·블랙매직 브랜드 2+1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자동차용품 이커머스업체 주식회사 엔공구는 지난해 미국 레인엑스·블랙매직 브랜드 본사와 총판 계약을 맺었다. 

레인엑스·블랙매직 브랜드 제품은 엔공구 쇼핑몰에서만 올해 3분기까지 약 16,000여개가 판매되었다. 엔공구 쇼핑몰에서는 특별히 정품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해당 브랜드에 한정, 직수입이나 벌크 수입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2+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유리 관리에 특화된 브랜드인 레인엑스는 지난 48년 동안 오리지널 글라스 트리트먼트 워터 비딩 기술, 와이퍼 블레이드 및 글라스 클리너 부문 제품을 연구해왔다. 엔공구 관계자는 '레인엑스 제품은 세정과 동시에 발수효과도 볼 수 있어서, 투자 시간 대비 고효율을 원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다'라고 밝혔다.

요즘 고급 휠이나 고급 타이어를 장착한 오너가 늘면서. 휠이나 타이어 관리용품은 장착한 제품 특성에 맞는 것으로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 크롬 휠의 경우 '블랙매직 크롬 휠 크리너'와 같은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타이어는 안전을 좌우하는 부분인 만큼, 꼼꼼히 타이어 광택제를 발라서 관리를 잘 해 주어야 갈라짐 등 노화를 방지하여 수명이 더 길어진다. 블랙매직 브랜드는 48년 노하우의 휠, 타이어 관리에 특화된 브랜드로, 엔공구몰에서 이번에 진행하는 2+1 행사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제품들은 엔공구 소비자몰에서 특가판매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엔공구는 디테일링업체 및 광택업체를 위한 B2B 도매몰을 운영하고 있다. 엔공구 B2B 도매몰에서 사업자 회원으로 인증되면 도매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