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콕, 첫 번째 정규 앨범 'every flower you gave me' 발매…팔로알토X쿤디판다 지원 사격
상태바
체리콕, 첫 번째 정규 앨범 'every flower you gave me' 발매…팔로알토X쿤디판다 지원 사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체리콕(Cherry Coke)이 지난 12일 첫 번째 정규 앨범 'every flower you gave me'를 발매했다.

체리콕은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 외에도 미움, 증오 등 애증관계의 순환을 변주하며, 더욱 깊어진 음악적 매력으로 돌아왔다.

앨범명 'every flower you gave me'는 연인 관계에 주고받는 다양한 감정을 꽃에 비유하여 듣는 이로 하여금 '네가 나에게 준 꽃'은 무엇일지 생각하게 한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인 'we're dying (feat. Paloalto)', '왜우린같은극자석인걸까'을 비롯해 지난 8월 선공개되며 관심을 모았던 'ratherkillyou' 등 총 8개의 트랙에 다양한 감정들을 담아냈다.

꽃으로 둘러싸인 체리콕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앨범 커버는 여러 종류의 꽃으로 사랑, 미움 등 대립되는 감정이 혼재된 상태를 보여줌과 동시에 애증관계의 순환이 여러 피고 진 꽃들을 통해 생명의 순환으로 표현됐다.

체리콕은 "우리는 이별을 알면서도 계속 사랑을 하고, 아플 것을 알면서도 기꺼이 감수한다. ​이러한 점에서 사랑은 '애증관계의 순환'이라 생각했다."라며 앨범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전(前) 하이라이트레코즈 대표이자 최근 싱글 앨범 'Let the Story Begin'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팔로알토와 지난 7월 첫 정규 앨범 '가로사옥'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본인의 음악을 각인시킨 데자부 그룹의 쿤디판다가 지원 사격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