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을 맞이 온라인 이벤트
상태바
하나카드, 가을 맞이 온라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하나카드는 14일 가을을 맞아 손님들이 풍성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는 손님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집콕족·쇼핑족·여행족 등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두의 건강한 식탁', '추석 페스티벌', '추석 연휴에는 여행&휴식' 이라는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먼저 집콕족을 위한 '모두의 건강한 식탁' 이벤트다. 하나카드는 이달 말까지 마켓컬리, 정원e샵, 오늘회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푸드 및 인테리어 상품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코를 통해 청년떡집, 설로인, 모도리 등에서 온라인 간편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달 17일까지 한샘몰에서 식탁/식기세트/인테리어소품을 합산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쇼핑족을 위한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도 있다. 신세계면세점, 11번가, 위메프, 쿠팡 등 대형 인기 온라인 쇼핑몰에서 추석 선물 기획전을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추석 연휴기간에 여행 및 휴식을 준비하시는 손님을 위해 '추석 연휴에는 여행&휴식' 이벤트도 준비했다. G마켓, 데일리호텔, 옥션 등에서 여행 상품 및 도서 상품 할인을 실시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를 통해 풍족한 추석 명절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