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유준상·홍은희 부부 모델 계약 연장
상태바
한국토지신탁, 유준상·홍은희 부부 모델 계약 연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신탁 "다양한 사회공헌 실천, 연예계 잉꼬부부=사회적 책임 중시 이념"
다양한 사회공헌 실천을 보여주고 있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유준상. 홍은희' 부부. 사진=한국토지신탁
다양한 사회공헌 실천을 보여주고 있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유준상. 홍은희' 부부. 사진=한국토지신탁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한국토지신탁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 '코아루'의 광고 모델인 유준상, 홍은희 부부와의 계약을 연장하기로 했다.

유준상, 홍은희 부부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다양한 나눔과 기부를 적극 실천하며 드라마, 영화, 뮤지컬,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친근하면서 건강하고 단란한 부부의 모습이 한국토지신탁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 지난해 9월 전속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이번 계약 연장으로 유준상, 홍은희 부부는 2021년 9월까지 총 2년 간 '코아루'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특히 기업 모델로도 동시에 선정된 배우 유준상의 경우 지난 해 '같이 펀딩'을 비롯해 최근의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착한 선결제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여러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행보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중시하는 한국토지신탁의 기업이념과도 맞닿아 있어 앞으로도 한국토지신탁의 기업 이미지 제고에 도움 될 것으로 보인다.

한국토지신탁의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의 SNS 공식 계정에서 운영 중인 '코아루' 브랜드 바이럴 영상은 '고객에게 맞추다'라는 컨셉 아래 유준상, 홍은희 부부 특유의 재치와 유쾌함이 더해져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게시 후 2개월 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655만, 페이스북 공유 3000여 회(9월7일 기준)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토지신탁 관계자는 "유준상, 홍은희 부부의 건강하고 단란한 모습과 적극적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모범적인 모습이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판단되어 재계약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가족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아파트 브랜드와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 신탁사의 이미지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