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 체제 컴백' VAV,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바론 직접 촬영
상태바
'6인 체제 컴백' VAV,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바론 직접 촬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에이팀엔터테인먼트]
[사진= 에이팀엔터테인먼트]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VAV가 직접 참여한 새 앨범의 전곡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MADE FOR TWO(메이드 포 투)'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앨범과 동명 타이틀곡 'MADE FOR TWO'를 비롯해 VAV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들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먼저 셔플 기반 리듬과 스칸디나비아 팝이 균형 있게 어우러진 신비로운 북유럽 감성의 곡 'MADE FOR TWO'가 귓가를 사로잡았다.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전 사단이 VAV만을 위해 작업한 곡으로 벌써부터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여름의 신나는 분위기를 표현한 세인트반의 자작곡 'Into You(인투 유)', 강한 일렉톤과 신스팝을 결합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느낌이 돋보이는 에이노의 자작곡 'Moto(모토)', VAV표 감성 팝 발라드인 에이스의 자작곡 '놓지마(Hold Tight)', 피아노 멜로디가 매력적인 로우의 자작곡 'You Taught Me Love(유 톳 미 러브)'까지, 한층 성장한 VAV의 음악적 역량을 느끼게 했다.

특히 음원 하이라이트와 이번 앨범의 재킷 이미지뿐만 아니라 멤버 바론이 재킷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이 포함되어 눈길을 끌었다. 그의 애정이 느껴지는 멤버들과 풍경 사진들이 보고 듣는 감동을 더했다.

멤버 바론의 군입대로 당분간 6인 체제로 활동하게 된 VAV는 오는 15일 정오(낮 12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MADE FOR TWO(메이드 포 투)'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또 앨범 발매 하루 전인 14일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