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그래스 "올 추석은 건강을 선물하세요…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상태바
그린그래스 "올 추석은 건강을 선물하세요…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09일 10시 3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그래스, 명절 식탁에서 빠질 수 없는 고기 섭취하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어
사진=컨슈머타임스
사진=컨슈머타임스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식품의학 바이오 기업인 그린그래스는 최근 소비 트렌드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건강'에 대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건강한 지방이 만드는 기적 같은 일상'이라는 슬로건으로 준비한 이번 선물세트는 한우, 블랭앵거스, 돼지고기, 유제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명절 때마다 고급 선물로 빠지지 않는 한우가 주력 상품이다. 그린그래스의 한우는 오메가 밸런스를 WHO 권장기준인 1:4미만으로 조절해 인체 흡수율을 높이고 맛이 풍부한 1+등급의 명품 한우로 구성됐다.

또한 다양한 부위로 명절 차례상차림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게 구성됐다. ▲'오메가3 명품 한우의 품격' 등심 1.2Kg, 채끝등심 ▲오메가 3 한우 패밀리세트 등심, 불고기, 국거리 각 500g ▲오메가3 한우 다이닝세트 1kg, 국거리500g 등이다.

대구의 맛집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레스토랑 '선서인더가든'의 시그니처 메뉴 구성을 선물세트에 그대로 담았다. ▲선서인더가든 시그니처 등심 1kg, 안심 500g, 채끝 500g ▲선서인더가든 실속형세트 등심, 채끝 각 500g, 찹스테이크 500g, ▲선서인더가든 차례상세트1 윗등심, 불고기, 국거리 각 500g ▲선서인더가든 차례상세트2 불고기1kg, 국거리500g 등이 준비돼 있다.

소고기뿐만 아니라 오메가3가 풍부하게 함유된 돼지고기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기존 돼지고기는 오메가6의 비율이 높아서 과하게 섭취하게 되면, 각종 성인병 및 비만의 원인이 됐다.

선서오메가 돼지고기는 오메가 황금비율 1:4의 원칙을 철저하게 지킨, 건강한 지방으로 명절 때 다이어트 걱정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선서오메가 포크 패밀리' 불고기후지1.6kg, 찌개용후지800g △'선서오메가 포크 가드닝' 불고기후지1.6kg, 구이용전지800g△'선서오메가 포크 홈파티' 목살2.4kg △'선서오메가 갈비세트1' 돼지갈비3kg △'선서오메가 갈비세트2' 돼지갈비5kg

농축된 오메가 밸런스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선서오메가 유제품 선물세트는 △'선서오메가 바로 그 버터세트'버터 400g △'선서오메가 구워먹는 치즈세트'치즈900g △'선서오메가3 유제품세트'버터400g, 구워먹는치즈900g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한 식재료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그린그래스의 모든 제품은 식품을 통해서 건강한 지방,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는 '메디푸드'이다. 명절 식탁에서 빠질 수 없는 고기를 섭취하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 소비자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그린그래스의 신승호 대표는 '나와 내 가족의 일상의 식탁이 내 몸에 이로운 메디푸드가 되도록 쉽고 편하게 건강한 지방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며, "건강한 음식으로 건강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그래스의 선물세트는 선서오메가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