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국내 론칭 18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상태바
파스쿠찌, 국내 론칭 18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08일 18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8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메뉴와 MD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스쿠찌는 매년 브랜드 론칭 기념일에 맞춰 이탈리아 에스프레소의 정체성을 담은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 18주년 기념 메뉴는 이탈리아의 전통 디저트인 '토로네'를 활용했다.

신메뉴는 토로네 소스가 들어간 라떼에 크런치 크럼블을 올린 '토로네 라떼', 쫀득한 젤라또에 크런치 크럼블을 올리고 에스프레소를 부어 즐길 수 있는 '토로네 아포가또' 등이다.

이와 함께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드립 스탠드&메탈 드리퍼'와 18주년 글라스컵, 샤이닝스타 와인잔, 링클 텀블러 3종도 선보인다.

'이태리 타월'을 모티브로 한 위트 있는 상품도 출시한다. 이태리 타월을 파우치처럼 활용한 '이태리 바-쓰 타월 파우치', 목욕 바구니 모양의 접이식 캐리어 '이태리 바-쓰 캐리어' 등이다.

파스쿠찌는 브랜드 18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해피오더앱)에서는 13일까지 음료 2종과 이태리 타월 MD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20일 해피오더앱에서는 '18주년 기념 서프라이즈 쿠폰'도 제공한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파스쿠찌를 즐길 수 있도록 유쾌하고 색다른 상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탈리아의 커피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꾸준히 신제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