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 고품질 칼슘제 '마이코드 어골칼슘&비타민D'
상태바
JW생활건강, 고품질 칼슘제 '마이코드 어골칼슘&비타민D'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08일 15시 1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JW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코드가 고품질 칼슘제를 새롭게 선보인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신제품 '마이코드 어골칼슘&비타민D'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마이코드 어골칼슘&비타민D는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기능에 도움을 주는 핵심 영양소들을 균형 있게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뉴질랜드 해역의 어골(물고기 뼈)에서 추출한 칼슘을 비롯해 국내산 쌀에서 추출한 마그네슘, 뼈 형성에 필요한 망간, 골다공증발생 위험을 감소시켜주는 비타민D를 주원료로 구성됐다.

탄성칼슘과 달리 어골에서 추출한 칼슘은 소화에 부담이 적어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 제품은 칼슘과 마그네슘의 함량을 2:1 비율로 합성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부원료로 4가지 과일, 13가지 채소, 15가지 곡물 성분을 엄선해 영양균형도 고려했다. 1일 4캡슐을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칼슘제의 주 소비층인 중년 여성들의 소화가 잘 되는 제품에 대한 수요를 겨냥해 어골칼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고품질의 제품을 시장에 소개함으로써 신뢰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