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오토모빌,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 주력 모델 협찬
상태바
DS오토모빌,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에 주력 모델 협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인공 고수 'DS 7 크로스백', 안소희 'DS 3 크로스백' 협찬…제품 매력 극대화 기대
사진=한불모터스
사진=한불모터스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OCN 토일 오리지널 '미씽: 그들이 있었다'의 주인공들에게 차량을 협찬한다.

지난달 29일 밤 10시 30분 첫 방영된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실종된 망자들의 영혼이 모인 두온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 사건 배후의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다. 고수(김욱 역), 허준호(장판석 역), 하준(신준호 역), 안소희(이종아 역) 등 탄탄한 연기력과 인기를 갖춘 배우들이 출연한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4회까지 방영됐으며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5%, 최고 3.9%를 기록하며 매회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다(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닐슨코리아 제공).

DS는 극 중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을 협찬함으로써 드라마 몰입도를 높이고 브랜드와 제품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해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한불모터스
사진=한불모터스

DS 7 크로스백은 주인공 김욱(고수 분)이 탄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빛의 신비함이 어우러진 DS 7 크로스백은 수려한 외모 속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과 신비한 능력을 가진 김욱의 캐릭터와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DS 3 크로스백은 이종아(안소희 분)가 타고 등장해 콤팩트 SUV지만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디테일과 첨단기술을 갖춰 낮에는 공무원, 밤에는 화이트해커로 활동하며 기대 이상의 능력을 보여주는 이종아의 캐릭터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드라마의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차량 협찬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보다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와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