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거래처 주류구매대금 일부 분할상환 결정
상태바
하이트진로, 거래처 주류구매대금 일부 분할상환 결정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9월 08일 10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하이트진로가 코로나19 극복 노력에 힘을 보태며 착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코로나19 재확산 영향으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전국 주류도매사를 돕기 위해 주류구매대금의 일부를 분할상환하도록 했다.

코로나19 장기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등 소상공인과 주류도매사의 경영난이 악화됨에 따라 고통을 분담하고 함께 극복해 나가기 위한 선제적 지원 결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일 주류협회·수퍼체인협회에 공문을 보내고 이 같은 내용을 전달했다. 상반기에 이은 두 번째 도매사 지원으로 전국 800여개 거래처를 대상으로 구매대금의 규모와 상환 예정일 등을 고려해 적용한다.

하이트진로는 코로나19극복에 힘을 보태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해 전국 17개소의 임대료를 4개월간 전액 면제하고 취약계층과 재가장애인을 위한 코로나19 대응 물품을 전달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소상공인과 주류도매사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함께 이겨내고자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상생경영, 동반성장의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다각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