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4회 랜선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
상태바
제주항공, '제4회 랜선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기내 개최 행사에서 온라인 행사로 전환…9월7일부터 18일까지 접수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7일부터 오는 18일까지 13세 이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제4회 랜선 기내 하늘길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휴가를 떠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만들어 주기 위해 2017년 시작해 2020년 네 번째를 맞는 기내 그림 그리기 대회가 올해는 코로나19로 변화된 일상을 반영해 '랜선(온라인)' 접수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그림대회 주제는 '코로나 19로 바뀌어 버린 우리의 일상, 행복한 여행의 순간을 떠올리며 앞으로 가고 싶은 여행 그려 보아요'로 오는 23일 예선을 거쳐 다음달 18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

출품작은 미술을 전공한 객실승무원이 심사하며 모두 50점의 작품에 대해 △대상(1명) 제주항공 대표이사 상장, 모형비행기, 국제선 왕복항공권 4매 △금상(2명) 제주항공 대표이사 상장, 모형비행기,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 △은상(2명) 제주항공 대표이사 상장, 모형비행기, 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 (5명) △동상(10명) 제주항공 대표이사 상장, 제주항공 펭수 굿즈세트 △입선(35명) 제주항공 대표이사 상장 및 상품이 지급된다.

접수방법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고객과 만나고 싶은 염원들을 담아 객실승무원이 직접 그린 4종의 밑그림 중 한 개를 선택해 다운받고 참가자의 상상력을 더해 그림을 완성하면 된다. 이렇게 완성된 그림을 정면에서 촬영(3MB 이하)해 이메일(igrim@jejuair.net)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및 심사, 행사운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여행을 떠나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기내에서 진행됐던 행사가 올해는 언택트 행사로 대체됐다"며 "집에서 그림으로나마 행복한 여행을 계획하는 어린이들이게 여행의 설렘을 선사해주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