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절친 김보라X박지빈 위해 '보라다방' 깜짝 방문
상태바
김새론, 절친 김보라X박지빈 위해 '보라다방' 깜짝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와이낫미디어 제공]
[사진= 와이낫미디어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늘(3일) 방송되는 와이낫미디어 예능 '보라다방'에 배우 김새론이 출연한다.

'보라다방'은 보이는 라디오는 물론, 카페 운영까지 진행하는 종합 웹예능이다. 라디오 방송에서는 김보라와 박지빈이 사전에 접수된 고민 주문서를 토대로 고객들의 고민을 상담해 준다. 사연 소개가 끝난 후에는 시청자들의 고민 대신 원두를 곱게 갈아서 맛있는 커피 한 잔으로 내려준다

오늘 방송되는 8화에서는 절친인 김보라와 박지빈을 응원하기 위해 김새론이 '보라다방'을 찾았다. 김새론은 '보라다방' 1화에서 MC인 김보라의 절친으로서 '보라다방' 오픈 축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영상통화로 얼굴을 비춘 바 있다. 당시 '보라다방'에 꼭 방문하겠다고 했던 김새론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약속을 지키며 친구들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이날 김새론은 남사친, 여사친의 관계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연예계 마당발로 소문난 김새론의 이야기에 김보라와 박지빈은 물론 라디오 생방송을 듣던 청취자들도 귀를 기울였다. 더불어 김새론은 남사친 때문에 고민인 사람의 사연을 진지하게 들어주며 진짜 친구처럼 성심성의껏 조언해줬다는 후문이다.

김새론이 나오는 '보라다방'은 오늘(3일) 유튜브 '보라다방' 채널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