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컴백' 프로미스나인, 미니 3집 'My Little Society' 오피셜 포토 공개
상태바
'16일 컴백' 프로미스나인, 미니 3집 'My Little Society' 오피셜 포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프더레코드 제공]
[사진= 오프더레코드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마이 리틀 소사이어티)' 장규리, 노지선, 이채영의 My account ver.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Little Society'는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각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장규리, 노지선, 이채영의 모습이 담겼다.

청순한 미모와 아련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장규리, 뷰티 화보 모델처럼 백옥 같은 피부가 돋보이는 노지선, 힙한 스타일링과 포즈로 존재감을 드러낸 이채영까지 오피셜 포토 속 세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이 인상적이다.

장규리, 노지선, 이채영이 'My Little Society' 개인 오피셜 포토의 첫 스타트를 끊은 가운데, 다른 멤버들은 어떤 모습으로 오피셜 포토를 장식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My Little Society'는 지난해 6월 발매한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이후 프로미스나인이 약 1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밝고 상큼한 기존 매력과 더불어 한 뼘 더 성장한 아홉 멤버의 모습을 이번 앨범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