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협력사 위한 '비대면 채용 박람회' 지원
상태바
SKT, 협력사 위한 '비대면 채용 박람회'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텔레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SK텔레콤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 간 온라인 채용사이트 '사람인'메인화면에 'SKT 비즈파트너 채용관'을 개설하고 협력사의 인재 채용을 지원한다.

이번에 참가하는 SKT 협력사는 5G, AI 분야의 강소기업인 엘케이테크넷, 베이넥스, 네오넥스소프트, 와이드넷엔지니어링, 에치에프알, 오티씨테크놀로지, 모비젠 등 총 47개 사다. 

참가 업종은 전기통신업, 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 서비스업 등이며 모집 직군은 연구개발, 경영지원, 현장지원 등이다.

취업준비생들은 SKT 비즈파트너 채용관에서 참여기업에 대한 회사 소개 자료 및 모집 요강을 확인할 수 있으며 채용 담당자와 질의 응답, 기업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위해 SKT는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각 협력사의 소개 브로슈어를 제작했으며 취업준비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협력사별 배너 광고 비용을 전액 부담한다. 

이번 '비대면 채용 박람회'는 SKT가 협력사를 도울 실질적인 지원책을 모색하는 과정에서 기획됐다.  

SKT는 비대면 채용 지원과 함께 SK동반성장아카데미 사이트에서 직무 및 ICT 교육을 온라인으로 무상 제공해 협력사를 추가 지원할 예정이며 언택트 솔루션 등도 협력사에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