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도로교통공단과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실시
상태바
오비맥주, 도로교통공단과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실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27일 16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음주운전, 단 1초도 하지 않겠다고 약속합니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도로교통공단과 '음주운전 안 하기 똑똑한 약속 캠페인(Smart Pledge Campaign)'을 한달 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술을 1잔이라도 마셨다면 단 1초도 운전대를 잡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대국민 온라인 서약 캠페인이다. 상습적인 음주운전의 대부분은 단거리 음주운전에서 시작한다는 것을 알려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자 기획했다.

내달 29일까지 '똑똑한 약속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OX 퀴즈를 통해 음주운전에 관한 기본 상식을 점검하고 음주운전 안 하기 서약 페이지에 본인의 이름을 적으면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과 비대면 출장정비 서비스 '카수리' 앱 운영사 카랑도 파트너사로 참여해 이용자들에게 서약 참여를 독려한다. 앱에서 똑똑한 약속 캠페인 배너를 클릭하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서약에 참여할 수 있다. 서약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시민들이 나와 가족 그리고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서약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우리 사회 전반에 건전한 음주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