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체험단 모집…"삼다수 24병 쏜다"
상태바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체험단 모집…"삼다수 24병 쏜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20일 17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제주삼다수 소매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체험단 1333명을 모집한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서비스 이용 경험이 없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애플리케이션(삼다수앱) 또는 모바일 제주삼다수 자사몰을 통해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내달 1일 제주삼다수 네이버 공식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에게는 삼다수 4팩(2ℓ 제품 6개입)을 구매할 수 있는 2만4000원 상당의 쿠폰이 지급된다. 삼다수앱 또는 자사몰에서 쿠폰을 등록한 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수령 후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체험 후기를 업로드한 뒤 링크를 1:1 문의 게시판에 남기면 우수 후기를 선정해 경품을 지한다.

체험단에 선정되지 않았거나 후기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모든 참가자들에게도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광동제약은 소비자들의 의견 등을 폭넓게 취합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한 단계 더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소비 확산과 더불어 수돗물 유충 사태에 따른 생수 안전성 관련 관심이 증가하면서 제주삼다수의 가정배송 서비스 이용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재구매율이 75%에 달할 만큼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