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비대면 'e-견적 상담 서비스' 실시
상태바
쉐보레, 비대면 'e-견적 상담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홈페이지 통해 이용 가능…차량 트림·옵션·할인혜택·결제수단까지 선택 가능
트레일블레이저. 사진=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사진=쉐보레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비대면 판매 서비스를 강화하기위해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18일부터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쉐보레의 'e-견적 상담 서비스'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쉐보레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직접 매장에 방문한 것과 같은 수준의 견적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쉐보레 전 차종의 내·외관 고화질 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트림과 옵션, 액세서리까지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할인, 결제수단, 탁송 방법 등 세부적인 사항까지 직접 입력해 상세 견적을 제공함으로써 실제 대면으로 이뤄지는 견적 상담과 차이 없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 나아가,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를 통해 받은 견적 정보는 저장이 가능해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확인하거나 취소가 가능하며 실제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소정의 사전 예약금 결제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후 담당 카매니저를 통해 계약을 완료하면 된다. 한편, 기존 홈페이지에서 진행해온 일반 견적 및 시승상담도 기존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쉐보레가 18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비대변 견적 상담 프로그램 'e-견적상담서비스' 이미지. 사진=쉐보레
쉐보레가 18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비대변 견적 상담 프로그램 'e-견적상담서비스' 이미지. 사진=쉐보레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는 모바일과 웹 등 모든 플랫폼에 최적화된 UI/UX(사용자 인터페이스/사용자 경험)를 제공하며 직관적인 차량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각화된 이미지를 많이 배치하면서도 로딩 속도를 개선하는 등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작됐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본부장은 "쉐보레 e-견적 상담 서비스 출시로 고객들에게 혁신적이면서 좀 더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쉐보레 브랜드는 코로나19로 인해 '뉴노멀 시대'로 진입하게 된 만큼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카카오톡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트래버스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오는 31일까지 '써머 이스케이프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쉐보레 대표 RV 라인업 차량인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와 관련된 퀴즈를 풀면 제주도 여행 상품권, 캠핑물품 등 푸짐한 여름 휴가 아이템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쉐슬람 2020-08-20 11:28:08
블레이저 7인승 언제 나오나요? 현금들고 대기중..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