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EPIC LOVE' 캠페인 진행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EPIC LOVE'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14일 RPG '에픽세븐'의 이용자들과 함께 최근 발생한 집중 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전국 그룹홈을지원하기 위한 기부 캠페인 'EPIC LO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PIC LOVE는 에픽세븐과 이용자들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별도의 절차 없이 에픽세븐을 꾸준히 플레이 하기만 해도 캠페인에 자동 참여 된다.

이용자들이 보유한 영웅의 친밀도 상승 단계 합계가 100만을 달성하면 2000만원을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를 통해 침수 피해를 입은 전국 그룹홈 피해 복구를 위해 지원한다. 캠페인은 이날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빠른 피해 복구를 기원하는 응원의 메시지도 남길 수 있다.

그룹홈은 학대, 방임 등으로 인한 가정 해체로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여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이 안정적인 주거 환경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소규모 아동 보호 시설이다. 또 희망스튜디오는 이미 지난 6일부터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전국 그룹홈 지원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