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중앙회 '대한민국 농활갑시다' 프로젝트…최대 17만원 캐시백
상태바
신협중앙회 '대한민국 농활갑시다' 프로젝트…최대 17만원 캐시백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13일 17시 2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협 체크카드로 외식업소서 2만원 결제시 1만원 캐시백
사진=신협중앙회
사진=신협중앙회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신협중앙회는 신협 체크카드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연계하여 진행하는 '대한민국 농활갑시다'의 세 번째 농활 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협중앙회는 오는 11월 30일까지 해당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이를 통해 코로나19로 움츠러든 농수산업계를 부양하고 국민들의 소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드 이용객은 신협 체크카드를 포함한 BC계열 카드로 금, 토, 일요일(공휴일 포함)에 실적 적용이 가능한 외식업소에서 결제할 경우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2만원 이상 6회 결제 시 1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하며, 월 최대 2회까지, 동일업장에서는 1일 1회만 결제 횟수가 적용된다. 금요일은 오후 4시 이후 결제 분부터 반영된다. 1인이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캐시백은 17만 원이며, 캐시백은 6회 실적 달성 시 다음 달 16일에 입금된다. 8월 실적달성분만 9월 실적달성분과 함께 10월 16일에 캐시백이 입금된다.

프로모션 실적 적용 가능한 외식업소는 식품위생법상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 뷔페, 주류판매점, 일반주점, 주점업 중 BC카드 기준 외식업소 등록 가맹점이다.

프로모션은 신협홈페이지 미 신협 온 뱅크, 페이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날 오전 9시부터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이후 사용분부터 결제 횟수에 카운팅된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신협 이용객을 위해 가까운 신협 창구를 방문 시 외식 프로모션 신청 접수를 직접 도와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결제내역 및 지급 예정 캐시백 금액은 페이북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캐시백 1만원은 BC계열 카드 기준 59만회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59만회 지급이 완료되면 이벤트가 조기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