촘촘한 3중 필터링 적용한 '시프트' 마켓 컬리 입점
상태바
촘촘한 3중 필터링 적용한 '시프트' 마켓 컬리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프리미엄 샤워기 브랜드 시프트(SHIFT)를 마켓 컬리 새벽 배송으로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시프트는 온라인몰 마켓 컬리와 협업, 시프트 i 본품(8종)과 시프트 샤워기 헤드 제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시프트는 수돗물 속 불순물을 걸러주는 필터 기능, 사차인치 오일 및 15가지 유효성분이 포함된 보습 기능을 특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특히, 수돗물 유충과 관련된 불안감이 커지자 기존 카본 필터에 세디먼트 필터를 1/10로 압축한 2중 필터를 추가하여 업그레이드된 '3중 필터'를 선보이기도 했다. 3중 필터는 더욱 촘촘한 필터링을 제공한다.

시프트 관계자는 "마켓 컬리 입점 과정은 상당히 까다로운 편이다. 제품 생산과정, 안정성 등을 통과한 기업만 입점할 수 있다"며 "시프트가 모든 과정을 통과해 새벽 배송 시장을 개척 및 주도하고 있는 마켓 컬리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샤워기 필터 관련 수요가 급증하여 재고 확보에 나서고 있다"며 "마켓 컬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시프트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시프트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마켓 컬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