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웹툰 '취향저격 그녀' 그레이, 오늘(12일) 'STAY THE NIGHT' 발매
상태바
다음 웹툰 '취향저격 그녀' 그레이, 오늘(12일) 'STAY THE NIGHT'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OON STUDIO X 느을 제공]
[사진= TOON STUDIO X 느을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다음 웹툰 '취향저격 그녀'와 프로듀서 GRAY(그레이)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STAY THE NIGHT (Feat. DeVita)'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TAY THE NIGHT (Feat. DeVita)'는 '취향저격 그녀'의 두 번째 컬래버 음원으로 TOON STUDIO와 느을이 공동 제작을 맡았다. 여기에 아티스트 GRAY(그레이)가 직접 프로듀싱 했으며, AOMG에 새롭게 합류해 화제가 된 신예 뮤지션 DeVita(드비타)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그녀만의 매력적인 음색을 담아냈다. 특히, 두 아티스트가 첫 호흡을 맞춘 곡임에도 두 사람의 개성이 완벽한 조화를 선보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TOON STUDIO와 느을 측은 공식 SNS를 통해 'STAY THE NIGHT (Feat. DeVita)' 티저 영상을 공개, 사랑에 빠진 이가 하루종일 상대방과 함께 있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한 솔직 담백한 가사로 '취향저격 그녀'에 담긴 설렘의 감정을 증폭시켜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았다.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독자들의 사랑과 함께 현재 시즌2까지 완결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