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마이셰프 밀키트 기획전 출시
상태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마이셰프 밀키트 기획전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마이셰프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해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였다. 

1일 1 샐러드 식단으로 가벼운 식사를 즐기기 원하는 2534세대 여성을 위한 호이즌 제육 찜 샐러드, 포크안심 찜 샐러드, 불고기 찜샐러드, 모듬닭쌈 찜 샐러드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샐러드 4종은 차갑게 먹는 샐러드와는 다르게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5분 안에 따뜻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 다른 기획전으로는 한 입 간식 기획전이 있다. 언제 어디서나 한입에 먹기 좋은 적당한 크기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견과류 한 입 간식 시리즈 4종을 선보였다. 직접 껍질을 까서 먹거나, 부셔서 먹어야 했던 은행과 호두를 손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최근에는 복날에 맞춰 '문어담은 약선 해신탕' 보양식 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보양식의 손질이 어렵고, 오랜 시간이 걸리는 점을 보완하여, 보양식 밀키트를 출시하였다. 국내산 닭 한 마리에 손질된 문어, 전복, 새우 등을 첨가하여 30분 동안 끓이기만 하면 완성된다. 이번 말복에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해신탕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요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에게 맞춘 간편한 한 끼 식사가 필요하다. 또 한 끼를 든든하게 먹고는 싶은데 장보기와 재료 손질이 번거롭다고 생각하는 고객, 칼로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고객, 특별한 날은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고객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야 한다. 이번 기획전이 그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