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도서산간지역 고교생에 공무원 시험 준비 강좌 무료 제공
상태바
공단기, 도서산간지역 고교생에 공무원 시험 준비 강좌 무료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12일 도서산간지역 고등학생들에게 공무원 시험 준비 전용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단기는 공무원을 준비하는 도서산간지역 고등학생들이 지역적 한계나 비용 제약 없이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공단기 고등학생 프리패스를 각 지자체 고등학교에 무상 지원한다. 

현재 △인제 △영덕 △울진 △안동 △고령 △진해 △창원 등 전국 7개 지역 72명의 고등학생에게 전용 프리패스를 무료로 지급했다. 

지원 규모는 지속 늘려갈 계획이다. 

공단기의 고등학생 전용 프리패스는 판매중인 일반 프리패스와 동일하게 공단기 최고 교수진의 강의를 제공해 고등학생에 최적화된 입문과 기초 강좌다. 

국가직∙지방직 일반 전형 및 지역인재전형을 준비하는 고등학생 공시생을 대상으로 현재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합리적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합 격 시 전액 환급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공단기는 지난 2015년부터 대입 전문 브랜드 '스카이에듀'의 공교육 사업부와 협력해 지역 인재 육성을 목표로 특성화고 학생 및 관내 취업 준비생들에게 공단기 프리패스를 지급해왔다. 

특히 올해부터 공단기가 지역을 확장해 각 지자체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이에 에스티유니타스는 지원을 전국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각 지자체에서는 에스티유니타스의 고등학생 전용 공무원 프로그램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언택트 교육 환경에 대비하고 대학 진학뿐만 아니라 취업 역량 교육 강화 측면에서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